폰테크 대출은 스마트폰을 담보로 돈을 빌리는 대출 상품입니다. 기존의 담보대출과 달리 부동산이나 자동차와 같은 고가의 담보 대신 스마트폰을 담보로 활용하기 때문에, 젊은 층이나 자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접근성이 높은 편입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을 고민하는 분들이 안좋은 후기들을 보고도 하는 이유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나중에가서 무조건 후회합니다.
그러니 절대로 휴대폰 개통 대출은 이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요즘엔 저신용자나 저소득자 분들도 정부지원대출을 이용하시면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본인이 이 방식을 고려하고 있는 경우 안전하고도 명확하게 곧장 활용할 수 있는 업체 위주로 생각하는 게 좋을 거예요.
대략적으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위험을 무릎쓰고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폰테크가 무엇인지부터, 후기, 문제점, 처벌기준까지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폰테크 대출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
결론적으로 내구제 폰테크 대출 대출을 하면 브로커 뿐만 아니라 애초에 휴대폰을 넘긴 피해자도 처벌의 대상이 됩니다. 그러므로 절대 휴대폰 개통 대출(내구제)은 하시면 안 됩니다.
보통 말도 안되는 거래되금으로 유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래가 끝나면 대금을 최대한 빠르게 받아야 하는데 하루 이틀 미루면서 약속한 대금을 낮추거나 연락이 두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받은 돈의 최대 수십배까지 빚을 떠안게 되는 상황도 생길 수 있고, 의도하지 않은 범죄를 도와주며 형사처벌까지 받는 일들을 겪을 수 있습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면 바로 현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급전 필요할 때 많이 찾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핸드폰 소액급전, 스마트폰 폰테크 대출 당일대출, 폰테크 전문점 같은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하지만 본격적으로 알아볼 때는 어디서 어떤 식으로 해야하는지 알기 힘들어요.
폰테크 대출은 온라인으로 신청 및 심사가 가능하며, 서류 작업도 간소화되어 빠르게 비대면 폰테크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이 왜 위험한지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대출을 받으려고 고민중이라면 폰테크 업체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